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與, 윤창중 경질에 '당혹'…"철저히 수사해야"

송고시간2013-05-10 06:2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윤창중 청와대 대변인(자료사진)

윤창중 청와대 대변인(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안용수 기자 = 새누리당은 10일 윤창중 청와대 대변인이 박근혜 대통령의 방미 수행 중 성추행 의혹으로 전격 경질된 데 대해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민현주 대변인은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아직 구체적인 사건 경위가 밝혀지지 않았지만 불미스러운 의혹이 생겼다는 것 자체가 유감"이라면서 "진상이 파악될 수 있도록 철저히 수사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영상 기사 새누리, 윤창중 경질에 '당혹'…"철저히 수사해야"
새누리당은 윤창중 청와대 대변인이 박근혜 대통령의 방미 수행 중 성추행 의혹으로 전격 경질된 데 대해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민현주 대변인은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아직 구체적인 사건 경위가 밝혀지지 않았지만 불미스러운 의혹이 생겼다는 것 자체가 유감"이라면서 "진상이 파악될 수 있도록 철저히 수사를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민 대변인은 또 "다만 한 명의 개인적인 잘못이 박 대통령의 방미 성과 전체를 가리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다"면서 "그나마 청와대가 윤 대변인을 신속히 경질하고 사건을 공개한 것은 다행"이라고 밝혔습니다.

새누리, 윤창중 경질에 '당혹'…"철저히 수사해야" 새누리당은 윤창중 청와대 대변인이 박근혜 대통령의 방미 수행 중 성추행 의혹으로 전격 경질된 데 대해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민현주 대변인은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아직 구체적인 사건 경위가 밝혀지지 않았지만 불미스러운 의혹이 생겼다는 것 자체가 유감"이라면서 "진상이 파악될 수 있도록 철저히 수사를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민 대변인은 또 "다만 한 명의 개인적인 잘못이 박 대통령의 방미 성과 전체를 가리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다"면서 "그나마 청와대가 윤 대변인을 신속히 경질하고 사건을 공개한 것은 다행"이라고 밝혔습니다.

민 대변인은 또 "다만 한 명의 개인적인 잘못이 박 대통령의 방미 성과 전체를 가리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다"면서 "그나마 청와대가 윤 대변인을 신속히 경질하고 사건을 공개한 것은 다행"이라고 밝혔다.

또 과거 강용석 전 한나라당(현 새누리당) 의원의 '아나운서 발언' 등으로 홍역을 치렀던 여권은 자칫 사태가 확산될까 전전긍긍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 의원은 "잊을만하면 터지는 '성 관련' 사건 때문에 국정에 차질을 빚을까 우려된다"면서 "특히 새 정부 초반인 만큼 더욱 몸가짐을 조심해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aayys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