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안행위, 경주 리조트 사고 긴급 현안보고·현장방문(종합)

송고시간2014-02-18 10:37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영상 기사 안행위, 경주 리조트 붕괴사고 긴급 현안보고
안행위, 경주 리조트 붕괴사고 긴급 현안보고

안행위, 경주 리조트 붕괴사고 긴급 현안보고 국회 안전행정위원회는 오늘 오전 10시 경북 경주시 마우나오션 리조트 붕괴사고와 관련해 안전행정부로부터 긴급 현안보고를 받습니다. 현안보고에는 유정복 안전행정부 장관이 출석해 사고 현황과 수습 대책 등을 보고할 예정입니다.

(서울=연합뉴스) 이귀원 류미나 기자 = 국회 안전행정위는 18일 오전 경북 경주시 마우나오션 리조트 붕괴사고와 관련해 안전행정부로부터 긴급 현안보고를 받았다.

이날 현안보고에는 유정복 안전행정부장관이 출석, 사고 현황과 수습 대책 등을 보고했다.

붕괴 현장 찾은 안행부 장관
붕괴 현장 찾은 안행부 장관

(경주=연합뉴스) 이재혁 기자 = 18일 오전 유정복 안전행정부 장관이 경북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의 강당 붕괴 현장에서 사고대책본부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 있다.

김태환 안행위원장을 비롯한 여야 안행위원 10명은 현안보고를 마친 뒤 이날 오후 열차 편으로 경주 사고 현장으로 내려가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합동분향소를 찾아 조문하고 유족들을 위로할 계획이다.

앞서 17일 오후 9시 6분께 부산외대 신입생 환영회가 한창이던 경주시 양남면 마우나오션 리조트 내 패널 구조의 체육관(990㎡) 지붕이 붕괴해 대학생 9명과 이벤트 회사 직원 1명이 숨지고 100여명이 부상하는 참사가 발생했다.

lkw777@yna.co.kr, minaryo@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