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안철수 "이번 선거, 무능 정부에 성찰 촉구하는 기회"

송고시간2014-06-02 10:21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대전 찾은 안철수 대표
대전 찾은 안철수 대표

(대전=연합뉴스) 양영석 기자 = 안철수 새정치민주연합 공동대표가 2일 권선택 대전시장 후보 사무실에서 열린 국민안심선거 대책위 회의에 참석해 새정치민주연합 소속 후보들의 지지를 부탁하고 있다.

(대전=연합뉴스) 한종구 기자 = 새정치민주연합 안철수 공동대표는 2일 대전을 찾아 같은 당 권선택 시장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섰다.

안 대표의 대전 방문은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지난달 22일 권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필승결의대회에 참석해 지지를 호소한 데 이어 두 번째다.

안 대표는 이날 오전 서구 둔산동 권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대전선거대책위 회의에서 "이번 지방선거는 무능한 정부에 성찰을 촉구하는 기회이자 무책임한 여당에 책임을 묻는 기회"라며 "대한민국 허브인 대전에서 변화가 시작되면 대한민국이 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승리 다짐
승리 다짐

(대전=연합뉴스) 양영석 기자 = 안철수 새정치민주연합 공동대표가 2일 권선택 대전시장 후보 사무실에서 열린 국민안심선거 대책위 회의에 참석해 새정치민주연합 소속 광역,기초 단체장 후보들과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이어 "권 후보는 대전시민의 선택에 새로운 시정, 신뢰받는 시정, 안심하는 시정으로 보답할 것"이라며 "권 후보와 함께 대전을 세계적인 과학기술 중심 도시로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권 후보도 "세월호 참사에서 보여준 정부의 무능과 무책임을 응징하고, 실패한 시장을 허용해서는 안 된다는 기류가 강하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대전의 새로운 변화를 추진하는 동력이 되겠다"고 밝혔다.

안 대표는 앞서 서구 둔산동 시청역 인근에서 권 후보와 함께 출근길 시민에게 인사를 했고, 선거대책위 회의를 마치고 나서는 대덕구 송촌동 해피존상가 앞에서 시민과 만나 권 후보를 비롯한 새정치연합 후보들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jkha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