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차움, 프리미엄 외래 진료 실시

송고시간2014-09-01 17:14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미래형 라이프센터 차움(원장 최중언)은 강남 차병원과 분당 차병원 등에서 진료 중인 각 분야 최고 명의들만으로 의료진을 구성한 프리미엄 외래 진료를 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리미엄 외래 진료는 차움 설립 4주년을 기념하고 외래 진료서비스의 차별화를 시키기 위한 것으로 분당 차병원과 강남 차병원 내 산부인과, 외과, 비뇨기과, 정신건강의학과, 성형외과, 피부과 등에서 잘 알려진 유명 명의 12명이 차움에서 매일 진료한다.

분당 차병원과 강남 차병원에서 환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의사들이 최고급 시설과 의료장비를 갖춘 차움에서 더욱 편안하고 안락한 서비스를 제공해 환자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고 차움 측은 전했다.

차움은 외래 진료 서비스 강화로 더욱 차별화된 진료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검진 후 사후 관리까지 같은 주치의에게 받을 수 있는 '평생 주치의 서비스'의 기반을 더욱 넓힐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다고 평가했다.

최중언 차움 원장은 "이번 프리미엄 외래 진료 서비스 실시로 차움의 명성에 맞는 외래 시스템을 확고하게 하고 차움을 찾는 고객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편리하게 명의들의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고 말했다.

차움은 검진 후 주치의가 사후 건강관리까지 책임지는 프로그램인 '주치의 평생 건강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검진을 통해 질환이 발견된 고객이나 잠재 질병이 있는 고객들이 주치의의 상담을 받고 사후 관리도 함께 받는 미래형 검진 시스템을 선도해 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차움, 프리미엄 외래 진료 실시 - 2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