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술마신 부인 때려 숨지게 한 30대 남편 검거

송고시간2015-07-07 08:37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영상 기사 술마신 부인 때려 숨지게 한 30대 남편 검거
술마신 부인 때려 숨지게 한 30대 남편 검거

술마신 부인 때려 숨지게 한 30대 남편 검거 부산 해운대경찰서는 가정을 돌보지 않고 술만 마신다는 이유로 부인을 때려 숨지게 한 혐의로 38살 김모씨를 붙잡아 조사중입니다. 김씨는 어젯밤 해운대구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부인 A씨의 얼굴과 머리 등을 폭행해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1월 결혼한 김씨 부부는 부인의 음주문제로 가정불화를 겪었다고 경찰은 밝혔습니다. 경찰은 A씨가 가정을 돌보지 않고 술에 취해 방에 누워있는 것을 보고 홧김에 폭행했다는 김씨의 자백을 받았다며 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연합뉴스TV 제보:02-398-4409, yjebo@yna.co.kr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부산 해운대경찰서는 7일 가정을 돌보지 않고 술만 마신다는 이유로 자신의 부인을 때려 숨지게 한 혐의(상해치사)로 김모(38·노동)씨를 붙잡아 조사중이다.

김씨는 6일 오후 8시께 해운대구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부인 A(38)씨의 얼굴과 머리 등을 마구 폭행해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지난해 1월 결혼한 김씨 부부는 부인의 잦은 음주문제로 가정불화를 겪었다고 경찰은 밝혔다.

경찰은 A씨가 가정을 돌보지 않고 술에 취해 방에 누워있는 것을 보고 홧김에 폭행했다는 김씨의 자백을 받았다며 상해치사 혐의로 김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cho@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