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워터파크 몰카' 촬영지시 30대 구속영장 발부

송고시간2015-08-29 19:52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쏟아지는 질문
쏟아지는 질문

(용인=연합뉴스) '워터파크 몰카' 동영상 촬영을 지시한 강모(33)씨가 27일 오후 전남 장성에서 검거돼 경기 용인동부경찰서로 압송, 취재진의 질문을 받고 있다. 강씨는 지난해 여름 최모(27·여)씨에게 여자 샤워실 내부 등을 몰래 찍을 것을 지시한 혐의를 받고 있다. 2015.8.27 <<경기지방경찰청>>
you@yna.co.kr

(수원=연합뉴스) 이우성 기자 = '워터파크 몰카' 동영상 유포 사건을 수사 중인 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29일 촬영을 지시한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로 강모(33)씨를 구속했다.

수원지법 양진수 당직 판사는 이날 열린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서 "일정한 주거가 없고 도주 및 증거 인멸 우려가 있다"며 강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강씨는 지난해 7월 16일부터 8월 7일까지 국내 워터파크 3곳과 야외수영장 1곳 등 4곳의 여자 샤워실 내부를 촬영한 최모(27·여·구속)씨에게 촬영을 지시한 혐의를 받고 있다.

강씨는 그 대가로 최씨에게 각각 30만∼60만원씩 총 200만원을 건넨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강씨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도 발부받아 이날 광주광역시 강씨의 자택을 압수수색했다.

앞서 강씨는 경찰 조사에서 자택에 있는 PC에서 동영상을 모두 삭제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압수수색을 통해 관련 증거를 확보하는 한편 석연치 않은 동영상 유포 경위를 파악하는데 수사력을 집중하고 있다.

gaonnuri@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