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혼자살던 60대 기초생활수급자 숨진지 두달만에 발견

송고시간2015-12-01 09:22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영상 기사 60대 기초생활수급자 두달만에 미라 상태 발견
60대 기초생활수급자 두달만에 미라 상태 발견

혼자살던 60대 기초생활수급자가 집에서 숨진 지 두달 만에 발견됐습니다. 어제 오후 2시쯤 대구시 달서구 한 원룸에서 68살 A씨가 숨져 미라 상태로 있는 것을 달서구청 사회복지공무원이 발견해 신고했습니다. 사회복지공무원은 이날 쌀을 전달하기 위해 A씨 원룸을 찾았으나 연락이 닿지 않자 119구급대원과 함께 창문을 열고 방안으로 들어갔다가 A씨가 숨져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경찰은 A씨가 10년전 부인과 이혼한 뒤 홀로 지냈으며 심장마비 등으로 숨진 것으로 보여 시신을 유족에게 인계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yjebo@yna.co.kr

(대구=연합뉴스) 최수호 기자 = 혼자살던 60대 기초생활수급자가 집에서 숨진 지 두달 만에 발견됐다.

1일 대구 달서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오후 2시께 달서구 한 원룸에서 A씨(68)가 숨진 채 쓰러져 있는 것을 달서구청 사회복지공무원(36)이 발견해 신고했다.

당시 A씨 시신은 수분이 싹 빠진 미라 상태였다.

사회복지공무원은 이날 쌀을 전달하기 위해 A씨 원룸을 찾았으나 연락이 닿지 않자 119구급대원과 함께 창문을 열고 방안으로 들어갔다가 A씨가 숨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경찰 관계자는 "A씨는 10년전 부인과 이혼한 뒤 자녀들과 연락을 끊고 지냈다"며 "심장마비 등 원인으로 숨진 것으로 보이고 시신을 유족에게 인계했다"고 밝혔다.

suho@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