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뉴질랜드 부부, 임신 사실 모르고 있다가 아들 출산

송고시간2015-12-02 02:14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오클랜드=연합뉴스) 고한성 통신원 = 뉴질랜드에서 한 부부가 임신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다가 아들을 낳아 화제다.

1일(현지시간) 뉴질랜드 뉴스 사이트 스터프에 따르면 넬슨에 사는 샬렌 웰스(28)와 이먼 파크스(31) 부부는 임신 사실을 까마득히 모르고 있다가 지난 26일 12시간의 진통 끝에 몸무게 3.58㎏의 건강한 남자아기를 출산했다.

이들은 진통이 시작돼서야 처음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며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라고 밝혔다.

아기 엄마가 된 웰스는 그날 아침 무지하게 배가 아파 넬슨병원에 달려갔다며 "신장결석인 줄로만 알았다"고 말했다.

그는 병원에서 임신 40주라는 얘기를 처음 들었다며 그동안 약간의 요통을 느끼긴 했으나 호텔에서 요리사로 장시간 서서 일하기 때문에 생긴 것으로 생각했다고 밝혔다.

그는 체중 변화에 대해서도 "나는 보통 때 자전거를 많이 타는 데 겨울에 활동이 많지 않아 몸무게가 조금 불어난 것으로 생각했다"고 말했다.

웰스는 태반이 위 앞에 놓여 있었기 때문에 아기의 움직임이나 발길질도 전혀 느끼지 못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제빵 기술자로 일하는 아기 아빠 파크스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아들을 얻어 온 동네의 화제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그런 일이 생각보다 흔한 일이라는 얘기를 들었다"며 하지만 넬슨에서는 아직 그런 일이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대부분 사람은 보통 8개월에서 9개월 동안 부지런히 준비해서 아기를 낳는 데 자신들은 불과 9시간 만에 아들을 얻었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뉴질랜드 부부, 임신 사실 모르고 있다가 아들 출산 - 2

koh@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