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티라 닷컴에서는 이탈리아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현지투어인, 남부투어 1박2일과 토스카나 3박4일 투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탈리아 남부는 눈부신 태양과 함께 지중해의 푸른바다, 형형색색들의 건물이 줄지어있는 아름다운 절벽 마을들로 이루어진 지역으로 유럽인들 사이에서 인기 휴양지이며, 최근 한국인들도 많이 찾는 지역이다.
이탈리아 중부 피렌체 주에 속해있는 토스카나는 이탈리아 와인의 본고장으로 유명하며, 슬로우 시티 운동의 본고장 오르비에토를 비롯해 몬테풀치아노, 시에나, 산 지미냐노등의 아름다운 소도시들이 모여있다.
호텔티라닷컴에서 로마에서 출발하는 근교투어인 이탈리아 남부투어와 이탈리아 토스카나 투어를 소개한다.
호텔티라닷컴이 출시한 한국인 가이드 이탈리아 남부투어는 소그룹으로 출발하며 유럽인들의 사랑받는 휴양지 포지타노에서 숙박하는 여유로운 일정의 힐링투어이다.
로마에서 출발해서 화산에 의해 사라진 고대도시 폼페이,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아말피 코스트를 달려 도착한 포지타노, 아름다운 포지타노에서의 하룻밤을 보낸 후, 신비로운 푸른 동글 카프리까지 둘러볼 수 있다.
토스카나투어는 대중교통이 불편한 단점을 보완하여 전일정 단독차량으로 이동하며, 슬로우시티의 본고장 답게 토스카나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여유롭고 편안한 컨셉트의 힐링 투어이다.
로마에서 시작해 언덕위에 지어진 작은마을 아씨씨, 와인으로 유명한 몬테풀치아노, 시간이 멈춘듯한 도시 시에나, 가장 토스카나 다운 도시 산지미냐노, 이태리와인의 최대 생산지인 안티노리 와이너리를 둘러 본 후 르네상스의 중심지 피렌체에서 일정이 끝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italia.hoteltira.com)를 참조하거나 전화(☎02-2039-5285)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16년01월25일 10시37분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