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KT, 가정의 달 맞아 로밍 할인혜택 등 이벤트

송고시간2016-05-01 09:0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라인키즈폰 체험 이벤트, 올레tv 아동 콘텐츠 할인

(서울=연합뉴스) 신재우 기자 = KT[030200]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로밍 서비스 할인, '라인키즈폰' 체험 행사, 올레tv 콘텐츠 반값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5월에 해외여행을 하는 고객은 KT 로밍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KT는 중국, 일본, 미국 등 주요 국가 63개국에서 3G와 LTE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1만5천원(부가세 별도)짜리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 상품을 5월 한 달간 1만3천원에 제공한다.

또 이 서비스를 2일 이상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을 준다.

인천공항, 김포공항, 김해공항, 부산항만 KT 로밍센터에서 이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5천명은 여행용 방수팩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일본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로밍 에그'를 한 달간 1만원에서 45% 할인한 5천500원(부가세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KT는 또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 있는 어린이용 스마트워치 '라인키즈폰' 체험 부스를 오는 15일까지 주말을 중심으로 서울랜드, 수원 KT 위즈파크 등에서 운영한다.

아울러 멤버십 제휴사에서 월 1회, 상시혜택 대비 2배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더블할인 멤버십'과 가족 간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공유할 수 있는 '패밀리박스' 이용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갤럭시S7 등 경품을 증정한다.

올레tv에서도 어린이 인기 영화와 어린이 뮤지컬 실황 콘텐츠를 반값에 제공하는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한다.

KT, 가정의 달 맞아 로밍 할인혜택 등 이벤트 - 2

withwit@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