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낚시 토크' 나선 김국진 "최경주·박인비 만나고 싶네요"

송고시간2016-09-07 14:06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김구라 "강수지 나오면 프로그램에 전략적으로 도움"

(서울=연합뉴스) 이웅 기자 = '낚시'와 '토크'를 결합한 SBS플러스의 신개념 토크쇼 '손맛토크쇼 베테랑'이 오는 12일 첫 방송 된다.

베테랑 입담꾼인 김국진과 김구라를 주축으로 개그맨 윤정수, 양세형, 배우 임수향이 공동 MC로 나선다.

김국진은 7일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손맛토크쇼 베테랑' 론칭 기자간담회에서 "나이가 많다는 이유로 맏형을 맡게 됐다"며 "즐겁게 촬영하려고 한다"며 각오를 밝혔다.

가수 강수지와 공개 연애 중인 김국진은 인터뷰에 앞서 그분(강수지)을 위해서 하트 한번 날려 달라는 사회자의 주문에 쑥스러운 표정으로 손가락 하트를 날리기도 했다.

SBS플러스 토크쇼 '손맛토크쇼 베테랑' 김국진
SBS플러스 토크쇼 '손맛토크쇼 베테랑' 김국진

김구라는 "낚시터에서처럼 실제로 낚시도 하고 진솔한 대화도 나누는 색다른 토크쇼"라며 "(다른 토크쇼에서는) 김국진 씨가 조력자 역할을 많이 하셨는데 이번에는 김국진 씨와 윤정수 씨가 주축이 되고 제가 조력자 역할을 주로 하게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김구라는 이어 "(출연진) 개개인들의 분위기가 좋은데 특히 김국진 씨의 사랑의 힘 때문에 녹화장 분위기가 굉장히 좋다"고 전하면서 "강수지씨가 (게스트로) 나오는 게 전략적으로 저희 프로그램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한다"고 했다.

김국진은 SBS TV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함께 출연 중인 강수지와의 열애 사실을 방송 중에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국진과 김구라는 MBC TV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공동 MC로 출연하고 있다.

SBS플러스 토크쇼 '손맛토크쇼 베테랑' 김구라
SBS플러스 토크쇼 '손맛토크쇼 베테랑' 김구라

김국진은 MC를 처음 맡은 임수향에 대해 "과감하고 여유가 있고 베테랑들과 얘기 나누는 것도 편안하다"며 "'임수향쇼'라고 보면 된다"고 치켜세웠다.

이어 초청하고 싶은 게스트에 대해서는 "살짝 베테랑이 될 정도로 골프를 많이 쳤는데, 개인적으로 최경주, 박인비 등 골프 선수들을 만나보고 싶다"고 했다.

5명의 MC들 중 홍일점인 임수향은 "어렸을 때 연기자가 꿈이었지만 MC도 해보고 싶었다"며 "처음 예능 MC 도전이라 부족하지만, 저를 다 내려놓고 열심히 해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SBS플러스 토크쇼 '손맛토크쇼 베테랑' 임수향
SBS플러스 토크쇼 '손맛토크쇼 베테랑' 임수향

임수향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드라마에서의 새침하고 도도한 모습과 다른 털털한 모습으로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손맛토크쇼 베테랑'은 토크에 낚시를 결합했다는 점 외에도 기존 토크쇼들의 흥행 포인트인 '독한 토크'를 표방하면서 꼬리에 꼬리를 무는 구성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낚시터처럼 꾸민 스튜디오에 게스트들을 초대해 달콤한 '떡밥'으로 풍성한 이야기 '대어'를 낚는 모습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제작진은 기대하고 있다.

윤정수는 "낚시터가 배경이지만 재료들을 바로 그 자리에서 요리까지 하는 조금 독특한 프로그램"이라며 "기대해 보셔도 좋다"고 소개했다.

'손맛토크쇼 베테랑'은 12일 밤 11시 SBS플러스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SBS플러스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bsplus)을 통해 사전에 공개된 티저(맛보기) 영상을 보면 MC들이 영화 '곡성'을 패러디한 연기로 웃음을 자아낸다.

SBS플러스 토크쇼 '손맛토크쇼 베테랑' 양세형
SBS플러스 토크쇼 '손맛토크쇼 베테랑' 양세형

abullapi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