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두리번, VR 예능 '게임합숙소' 전격 공개

송고시간2016-10-17 10:39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두리번, VR 예능 '게임합숙소' 전격 공개 - 1

▲ VR 영상 전문플랫폼 서비스 두리번(DOORIBUN, 대표 서국한)은 지난 12일 새로운 콘텐츠를 사용해 제작된 예능 영상 '게임합숙소'를 전격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게임합숙소'는 VR 영상에 술자리 게임이라는 예능적 콘텐츠를 접목한 신개념 VR 영상으로 두리번이 제공하는 최신장비와 1인칭 시점의 고화질 제작기술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합숙소는 1박 2일 동안 6인의 청춘 남녀가 술자리 게임을 진행하는 현장을 보여줌과 함께 게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서국한 대표는 "최근 정부가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VR 산업을 평가하고 이를 육성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기 때문에 해당 산업은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산업"이라며 "본사도 신개념 VR 영상 전문플랫폼 두리번으로 더욱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를 개발하고 고객들을 만족하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VR 예능을 선보인 두리번은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큐플랜'이 지난 6월부터 실행한 가상현실(360 VR)콘텐츠 전용 플랫폼으로 실감 나는 스포츠 영상과 여행 영상, 웹툰 VR 드라마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VR 예능 '게임합숙소' 영상은 두리번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캐스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