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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정사업본부,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8년 연속 1위

송고시간2016-10-21 1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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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우정사업본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16년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공공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조사에서 18년째 1위인 우정사업본부는 "전국적인 우체국 네트워크를 통해 고품질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한 것이 원동력"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관은 우체국 예금·보험 등으로 서민금융을 지원하며 농어촌 지역 주민·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도시락·연탄 배달, 집수리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

김기덕 우정사업본부장은 "대한민국 최고수준의 정부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1일 서울지방우정청 회의실에서 열린 '2016년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공공서비스 부문 1위 인증패 수여식'에서 김기덕 우정사업본부장(오른쪽)과 허태학 CS경영위원장에게 인증패를 받았다. [우정사업본부 제공=연합뉴스]

21일 서울지방우정청 회의실에서 열린 '2016년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공공서비스 부문 1위 인증패 수여식'에서 김기덕 우정사업본부장(오른쪽)과 허태학 CS경영위원장에게 인증패를 받았다. [우정사업본부 제공=연합뉴스]

sun@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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