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사업본부,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8년 연속 1위
송고시간2016-10-21 15:25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우정사업본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16년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공공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조사에서 18년째 1위인 우정사업본부는 "전국적인 우체국 네트워크를 통해 고품질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한 것이 원동력"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관은 우체국 예금·보험 등으로 서민금융을 지원하며 농어촌 지역 주민·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도시락·연탄 배달, 집수리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
김기덕 우정사업본부장은 "대한민국 최고수준의 정부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un@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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