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바이오제닉스코리아, '또와유 명태간장조림' 아임쇼핑 론칭

송고시간2016-12-22 10:37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바이오제닉스코리아, '또와유 명태간장조림' 아임쇼핑 론칭 - 1

▲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판매기업 바이오제닉스코리아㈜(대표 김기태)는 명태간장조림 브랜드 '또와유'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열처리 유산균(Heat-treated Lactobacillus Plantarum nF1)이 함유된 '또와유 명태간장조림'을 개발하고 오는 23일 공영홈쇼핑 아임쇼핑(IM Shopping)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또와유 명태간장조림'은 명태간장조림을 판매하는 체인 브랜드 '또와유'의 맛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김치 추출 유산균 nF1이 포함됐다.

명태를 할복해 내장을 제거하고 속을 깨끗하게 여러 번 손질, 반건조한 후 매운 청양고추와 간장 베이스의 매콤한 비법소스를 첨가했으며 열풍 건조실과 냉풍 건조실 2곳에서 차례로 건조했다.

업체 관계자는 "김치 추출 유산균 nF1은 일반 김치 유산균과 다른 '초미립자 열처리 유산균'으로 150도의 고온에서도 효능이 유지되며 소장의 유산균 흡수력을 높여준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맛은 물론 특허받은 김치 유래 열처리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어 장 건강과 면역력에도 도움을 준다"라며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고객들을 찾아가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제품은 오는 23일 16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아임쇼핑 채널에서 방송되며 방송을 통해 명태간장조림 10팩과 명태깔끔이코다리 2팩 등 총 12팩으로 구성된 특별상품을 4만9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이오제닉스코리아는 김치 유래 열처리 유산균을 연구하고 이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김치와 된장에서 추출한 토종 유산균 생균 3종과 nF1을 배합하고 천연 유래 아연을 첨가한 2중 건강기능식품 '아침유산균'을 출시했다.

제품 및 구매에 대한 추가적인 문의는 바이오제닉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