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안철수, 전문가 지지그룹 출범…손학규, 동물보호단체 간담회

송고시간2017-02-23 05:0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안철수, 전문가 지지그룹 출범…손학규, 동물보호단체 간담회

지지그룹 전문가들과 악수하는 안철수
지지그룹 전문가들과 악수하는 안철수

(서울=연합뉴스) 황광모 기자 = 국민의당 대선주자인 안철수 전 대표가 23일 오전 서울 역삼동 SC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각계 전문가들로 이뤄진 지지그룹인 가칭 ' 전문가광장' 출범식에 입장하다 악수하고 있다. hkmpooh@yna.co.kr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국민의당 대선주자인 안철수 전 대표는 23일 각계 전문가들로 이뤄진 지지그룹인 '전문가광장'을 출범한다.

이날 오전 강남구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리는 전문가광장 창립대회에는 지역별·분야별 전문가 3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상임대표를 맡은 표학길 서울대 명예교수는 인사말을 통해 현실적인 국가안보 정책 및 시장경제의 개혁과 재건대책에 대한 역할에 대해 발표할 계획이다.

안 전 대표도 기조연설을 통해 자신의 국가 개혁 비전을 역설한다.

동물보호단체 만난 손학규
동물보호단체 만난 손학규

(서울=연합뉴스) 황광모 기자 = 국민의당 대선후보 경선에 뛰어든 손학규 전 민주당 대표가 23일 오후 서울 종로구에서 동물권단체인 케어를 방문해 간담회를 갖고 있다.
hkmpooh@yna.co.kr

전문가광장은 '국민과 함께 잘 사는 정의로운 대한민국과 평화로운 한반도'를 위한 정책 개발을 목적으로 하며 현재 각계 700여명의 전문가들이 이름을 올렸다고 안 전 대표 측은 밝혔다.

안 전 대표는 오후에는 한양대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기업을 찾아 산학협력을 통한 일자리 창출 현장을 둘러 본다.

국민의당 대선후보 경선에 뛰어든 손학규 전 민주당 대표는 이날 오후 동물보호단체와의 간담회에 참석한다.

안철수 '청년과 대화'
안철수 '청년과 대화'

(서울=연합뉴스) 김주성 기자 = 국민의당 안철수 전 대표가 22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국청년유권자연맹의 '대선 킹메이커스 발대식'에 참석, 일자리 등 청년 문제에 대한 의견을 말하고 있다. 2017.2.22
utzza@yna.co.kr

ljungberg@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