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유승민, 오전엔 성평등 간담회·오후엔 TV토론 준비

송고시간2017-04-25 05:0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성평등정책 간담회 참석한 유승민 후보
성평등정책 간담회 참석한 유승민 후보

(서울=연합뉴스) 안정원 기자 = 바른정당 유승민 후보가 25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국여성단체협의회에서 열린 여성신문 및 범여성계 연대기구 주최 제 19대 대통령 후보 초청 성평등정책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을 바라보고 있다. jeong@yna.co.kr

(서울=연합뉴스) 류미나 기자 = 바른정당 유승민 대통령후보는 25일 오전 용산구에 있는 한국여성단체협의회를 방문해 성 평등을 주제로 한 정책간담회에 참석한다.

유 후보는 앞서 발표한 10대 대선 공약에서 '아이 키우고 싶은 나라'와 '여성이 일하면서 제대로 대접받는 나라'를 1, 2순위 공약으로 제시한 바 있다.

유 후보 측은 "저출산과 보육 및 일과 가정의 양립 문제로 인한 워킹맘의 눈물을 닦아 주는 것이 유승민이 정치하는 이유"라고 이번 일정 취지를 설명했다.

기념촬영 하는 유승민 후보
기념촬영 하는 유승민 후보

(서울=연합뉴스) 안정원 기자 = 바른정당 유승민 후보가 25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국여성단체협의회에서 열린 여성신문 및 범여성계 연대기구 주최 제19대 대통령 후보 초청 성평등정책 간담회를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jeong@yna.co.kr

유 후보는 오전 8시 40분께 종료하는 이 정책간담회를 끝으로 종일 다른 일정을 잡지 않았다.

공식 일정을 최소화하고 늦은 밤 열리는 대선후보 TV 토론회 준비에 매진할 방침이다. JTBC·중앙일보·한국정치학회가 공동 주최하는 이날 토론회는 지난 13일 SBS·한국기자협회, 19일 KBS, 23일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1차 토론에 이어 네 번째로 주요 후보들을 검증하는 무대다.

이후 금주 지방 일정으로는 충청권과 부산·경남(PK) 지역 등을 찾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minaryo@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