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유승민, 대구서 '새로운 보수 찾기 국토대장정' 동행

송고시간2017-04-27 04:3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박근혜 전 대통령과 인연있는 영남대 찾아 학생들과 오찬도

유승민, 국토대장정 중인 이학재 의원 포옹
유승민, 국토대장정 중인 이학재 의원 포옹

(대구=연합뉴스) 황광모 기자 = 바른정당 유승민 대선후보가 27일 오전 대구 수성구 담티역에서 새로운 보수를 알리며 국토대장정 중인 이학재 의원을 비롯한 단원들을 만나 포옹하고 있다. hkmpooh@yna.co.kr

(서울=연합뉴스) 류미나 기자 = 바른정당 유승민 대통령후보는 27일 대구로 가 '새로운 보수의 길을 구하는 대장정'에 합류한다.

같은당 이학재 의원과 정용만·남호균·박병훈 당협위원장 등이 지난 22일부터 유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면서 시작한 국토대장정으로, 하루 35~40km씩 부산에서 서울까지 16박 17일간 총 582km를 걷는 여정이다.

매일 오전 5시에 일어나 오후 5~6시까지 걷는 일정으로 돼 있다.

유승민, 국토대장정 대원들과 손 들어 인사
유승민, 국토대장정 대원들과 손 들어 인사

(대구=연합뉴스) 황광모 기자 = 바른정당 유승민 대선후보가 27일 오전 대구 수성구 담티역에서 새로운 보수를 알리며 국토대장정 중인 이학재 의원을 비롯한 단원들을 만나 함께 손을 들어 인사하고 있다. hkmpooh@yna.co.kr

유 후보는 이날 오전 10시 대구 2호선 담티역에서 이들 대장정 일행과 만나 범어네거리까지 약 1시간가량을 함께 도보로 이동하며 격려하고, 시민과도 인사를 나눈다는 계획이다.

이어 경북 경산시에 있는 영남대학교를 찾아 구내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함께하며 학생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진 뒤 서울로 복귀할 계획이다. 영남대는 박근혜 전 대통령이 재단 이사장을 지낸 곳이다.

유 후보는 귀경길에 경기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열리는 경기도민체육대회 개막식에도 참석한다.

minaryo@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