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文 '통합정부' 비전 제시…농어업·지방분권 정책 발표

송고시간2017-04-27 04:3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黨통합정부추진위 토론회 참석…방송기자클럽토론회도 나와

방송기자클럽 초청 토론회 참석한 문재인
방송기자클럽 초청 토론회 참석한 문재인

(서울=연합뉴스) 안정원 기자 =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선후보가 27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관에서 열린 방송기자클럽 초청 토론회에서 미소짓고 있다. jeong@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동호 기자 =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선후보는 27일 '통합정부' 구상의 실현 방법을 논의하는 토론회에 참석하고 농어업과 지방분권 분야 정책을 발표한다.

문 후보는 이날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민주당 통합정부추진위원회가 '통합정부, 무엇을 할 것인가?'를 주제로 주최하는 토론회에 참석해 통합정부 구상에 대한 자신의 견해와 비전을 제시한다.

문재인, 방송기자클럽 초청 토론회
문재인, 방송기자클럽 초청 토론회

(서울=연합뉴스) 안정원 기자 =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선후보가 27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관에서 열린 방송기자클럽 초청 토론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jeong@yna.co.kr

문 후보는 앞서 오전 세종문화회관에서 방송기자클럽 초청으로 열리는 토론회에 참석해 국가운영 비전을 밝힌다.

이어 문 후보는 여의도 당사에서 농어업 부문 정책과 지방분권 정책을 잇따라 발표하고, 지방분권 개헌 국민협약식을 가질 계획이다.

문 후보는 저녁 경기 성남시 야탑역 광장으로 자리를 옮겨 최근 TV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문 후보를 본뜬 '문재수' 캐릭터를 연기하는 김민교 배우와 만나고, 이후 인근 지역에서 유세를 펼칠 예정이다.

dk@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