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송중기-송혜교 결혼소식에 네티즌도 깜짝…"이거 실화냐"

송고시간2017-07-05 08:0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송중기-송혜교 커플
송중기-송혜교 커플

(서울=연합뉴스) 김희선 기자 =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가 5일 결혼을 전격 발표하자 네티즌들도 "깜짝 놀랐다"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최근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한 뒤 나온 결혼 발표에 대해 네티즌들은 "열애 인정도 아니고 결혼이라니 뜬금포네"(lazx****), "이거 실화냐?"(256d****), "진짜 만우절인 줄 알았다"(hal0****) 등의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했다.

한 네티즌은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나랴는 속담이 틀리지는 않네...암튼 결혼한다니 진심 축하합니다"(~~entr****)라고 댓글을 달았고, 또 다른 네티즌은 "대박 사귀더라도 결혼까진 생각 못 했는데 축하해요~"(as52****)라고 썼다.

최고의 톱스타이자 선남선녀 커플의 앞날을 축복하는 댓글도 잇따랐다.

한 네티즌은 "예쁜 커플이네요. 두 사람 닮은 사랑스러운 애기 낳고 알콩달콩 사세요~"(wind****)라고 적었고, "믿기지가 않는 역대급 기사다...둘 다 선남선녀지만 갑작스러움..그래도 행복하시길 빌어요~"(iehh****)라고 기원했다.

이밖에 "역대급이다. 대한민국 연예인 결혼사에 한 획을 그었네"(dand****), "역대 최강 조합이다"(jin****), "그동안 열애기사 결혼기사 통틀어 제일 놀랬다. 결혼은 상상도 못함"(mg19*****) 등 두 사람의 결혼 기사에 순식간에 수백 개의 댓글이 달렸다.

hisunny@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