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예거 르쿨트르, '뉴 마스터 컨트롤' 3종 출시

송고시간2017-07-10 10:54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예거 르쿨트르, '뉴 마스터 컨트롤' 3종 출시 - 1

▲ 180여 년 전통의 스위스 파인워치메이킹 브랜드 예거 르쿨트르는 새로운 마스터 컨트롤 3종 '마스터 컨트롤 데이트', '마스터 크로노그래프', '마스터 지오그래픽'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마스터 컨트롤 3종은 올해 컬렉션 탄생 25주년을 맞이해 마스터 컨트롤 라인의 상징적 기능 3가지를 새롭게 재해석했다.

이번 모델들은 오토매틱 무브먼트 의해 구동되는 마스터 컨트롤 컬렉션의 특징인 클래식한 미학에 블루 컬러의 섬세한 터치를 더 해 빈티지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네이비 블루 컬러는 다이얼 위에서 반복적으로 등장하면서, 오픈워크 처리된 바통형 핸즈와 조화를 이룬다.

3개의 새로운 페이스에 우아하게 어우러지는 고급스러운 엘리케이터 가죽 스트랩에는 다이얼의 블루 톤을 그대로 적용하면서도 조금 더 깊이를 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마스터 컨트롤(Master Control)은 그 이름에 영감을 제공한 1천 시간 컨트롤이라는 인하우스 인증 테스트를 거친 예거 르쿨트르의 첫 번째 시계 라인으로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마스터 컨트롤 3종은 국내 입고되기 전부터 해외 시계 애호가들의 이목을 끌었던 제품으로, 오피스, 주말 등 다양한 용도의 착용 가능한 데일리 워치로 활용하기 좋아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