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팜스빌 '골든가든 더 스피루리나 골드 100', NS홈쇼핑 첫 론칭

송고시간2017-07-11 15:17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팜스빌 '골든가든 더 스피루리나 골드 100', NS홈쇼핑 첫 론칭 - 1

▲ 서울시 우수기업 공동브랜드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인 ㈜팜스빌(대표이사 이병욱)이 신제품 골든가든 더 스피루리나 골드 100 제품을 출시하고, 오는 13일 오전 7시 25분부터 55분간 NS홈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하와이안 스피룰리나만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이산화규소, 스테아르산 마그네슘과 같은 화학적 합성품 등을 함유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미국 스피룰리나 시장에서 원료 제조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 사이아노테크사(社)의 퍼시피카 하와이산 스피룰리나만을 담았다. 또한, 해저 2천 피트에서 끌어올린 무공해 해양심층수로 재배하고 특허받은 해수 냉각 건조 방식을 사용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했다.

이와 더불어 엄격한 검증 절차를 거친 할랄 인증과 FDA GRAS 등재, 미국 특허 등 통해 안정성이 확인된 우수 품종만을 선별해 생산했다.

또한, 분해가 쉽고 소화흡수율이 높다. 정제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며, 잘게 부수어 분말로도 활용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업체 측은 "스피룰리나에만 존재하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피코시아닌과 체내 활성산소를 무력화시키는 항산화 효소인 SOD 물질을 풍부하게 담아 내 활성산소로부터 보호하고, 노화 방지 및 면역체계를 강화시키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바다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스피룰리나는 단백질이 65% 이상 함유됐으며 각종 비타민, 미네랄, 필수 지방산, 아미노산 등 50여 종의 영양소를 자랑한다. 전 세계적으로 피부 미용 및 다이어트, 건강 증진 등의 목적으로 즐겨 먹는 슈퍼푸드로 알려져 있다.

한편, 팜스빌의 골든가든은 자연 원료의 황금기를 통해 얻은 영양 그대로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로, 제품 관련 자세한 문의는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