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죽사남' 서해원 "한국에 백작있다면 딱 최민수…넋놓고 봐"

송고시간2017-08-17 14:54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죽사남' 서해원 "한국에 백작있다면 딱 최민수…넋놓고 봐" - 1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한국에 정말 백작이 있다면 딱 최민수 선배님 아닐까요? 현장에서도 선배님은 그야말로 '연예인'이죠. 넋 놓고 보게 돼요."

MBC TV 수목극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은행원 최민희로 출연 중인 신인배우 서해원(29)은 17일 인터뷰에서 "최민수 선배님은 자리에 계시는 것만으로도 현장이 질서정연해진다. 신인들에게도 매번 팁을 주시니 그야말로 산 교육의 현장"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죽사남' 서해원 "한국에 백작있다면 딱 최민수…넋놓고 봐" - 2

서해원은 2009년 미스코리아 인천 선에 당선된 후 2010년 드라마 '시크릿가든'을 시작으로 다수 영화와 드라마에 단역, 조연으로 출연했다.

그는 "데뷔한 지는 꽤 됐지만 주로 단역을 해서 서러운 일도 많았다"며 "영화 '더 킹'에서는 조인성 선배님과 말 타는 장면을 길게 찍었는데 정유라 씨 승마 문제가 터져 '통편집' 됐다"고 털어놨다.

'죽사남' 서해원 "한국에 백작있다면 딱 최민수…넋놓고 봐" - 3

서해원은 게임방송 온게임넷 MC를 맡아 데뷔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이력도 있다. 실제 아케이드 게임에 능해 '철권소녀'로 불린다고 한다.

그는 "손재주가 있어 게임뿐만 아니라 화장, 요리, 미술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있다"며 "인지도가 쌓이면 예능에도 출연하고, '파워 인스타그래머'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lis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