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파크론, 가을 피크닉 시즌 맞이 캠핑매트 기획전

송고시간2017-10-23 11:0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파크론, 가을 피크닉 시즌 맞이 캠핑매트 기획전 - 1

▲ 매트의 명가 파크론에서 가을 피크닉시즌을 맞아 야외 캠핑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 단풍놀이와 피크닉시즌 행사로 이지프라임 에어매트(버건디·블루)를 비롯해 아파치 방수폴딩매트, 그라운드방수시트, 자이언트 캠핑매트, 최근 출시된 무한도전 폭신 캠핑매트, 태백산맥 돗자리 등 파크론의 다양한 캠핑매트 30여 종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파크론 관계자는 "본격적인 단풍 나들이 시즌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들이 어디서나 편안하게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피크닉 매트를 준비했다"며 "파크론몰 기준 최대 62%의 파격적인 할인율을 적용한 제품들도 준비돼 있어 캠핑매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파크론 캠핑매트는 쿠션감은 물론 냉·습기차단 기능까지 있어 캠핑족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지프라임 에어 매트 경우, 편안한 에어쿠션에 자동충전방식으로 힘들게 공기를 주입할 필요 없이 원터치 설치가 가능하다.

자이언트 캠핑매트는 고급 PE재질로 쿠션력이 좋아 울퉁불퉁한 지면에서도 배김없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넉넉한 사이즈로 캠핑, 산행, 피크닉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접이식 캠핑매트에 생활방수 기능을 접목시킨 아파치 방수 폴딩 매트는 기온차로 습기가 많은 가을 캠핑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출시된 무한도전 피크닉 매트도 주목받고 있는 상품으로, 유니크한 무도리 캐릭터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파크론은 MBC 무한도전과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무도리 캐릭터를 독점 생산 판매하고 있다.

무한도전 태백산맥 돗자리(260x270cm)는 10~12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대형 사이즈에 PE단열 소재의 이중구조로 제작돼 냉·습기를 효율적으로 차단한다.

무한도전 폭신매트(200x140cm)는 폭신한 쿠션력으로 아이들과 단풍놀이를 즐기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냉·습기차단은 물론 접이식 구조로 보관과 이동이 간편하며, 최대 5~6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기획전은 파크론몰을 비롯해 종합몰, 오픈마켓, 쇼셜커머스 등에서 10월 한 달간 진행되며, 출시 상품 할인율은 각 몰마다 차등 적용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