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면서 배우고 즐기고' 태안서 작은영화관 기획전

송고시간2017-11-16 15:03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태안=연합뉴스) 조성민 기자 = 보는 것을 넘어 배우고 즐기는 '2017 작은영화관 기획전'이 20∼22일 지난 9월 문을 연 충남 태안 작은영화관에서 열린다.

'작은영화관 기획전 태안' 포스터
'작은영화관 기획전 태안' 포스터

이번 기획전에서는 4개 섹션, 9편의 영화를 2개 관에서 24회에 걸쳐 상영하며,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우정과 모험, 환상을 그린 흥미진진한 애니메이션과 한국어 더빙 작품을 만나보는 '룰루랄라, 영화랑 놀자' 섹션에서는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새로운 악당의 습격'이, '추억 속 불후의 명작' 섹션에서는 전설이 된 배우 로빈 윌리엄스 주연의 '죽은 시인의 사회'가 관객을 찾는다.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성숙해지는 영화 속 주인공을 만나보는 '무럭무럭, 성장 영화' 섹션에서는 목욕탕에서 넘어져 과거의 기억을 잃고 무명배우의 삶을 살게 된 킬러 '럭키'를 비롯해 '미라클 벨리에', '싱 스트리트', '어네스트와 셀레스틴'(배리어프리 버전) 등이 상영된다.

'아프니까, 가족이다' 섹션에서는 정체불명의 바이러스로부터 사랑하는 가족을 지키기 위한 치열한 사투 '부산행'을 비롯해 '와와의 학교 가는 날', '행복 목욕탕' 등의 작품이 관객을 기다린다.

21일 오전 10시 '어네스트와 셀레스틴' 관람 후에는 캐릭터 가면을 꾸미고 친구와 함께 예쁜 말을 나눠보는 '영화 쓱싹 가면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교육 프로그램은 작은영화관에 전화 문의를 통한 사전 신청으로만 참여가 가능하다. ☎ 041-673-2192

min365@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