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차의과학대-캐리어에어컨,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협약

송고시간2017-11-25 06:0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캐리어에어컨 강성희(왼쪽) 회장과 차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이 협약체결 및 기부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캐리어에어컨 강성희(왼쪽) 회장과 차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이 협약체결 및 기부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차의과학대학교(총장 이훈규)는 11월 23일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과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차의과학대와 캐리어에어컨은 장학사업, 난치병 환우, 장애인 의료지원사업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협약식에서 캐리어에어컨은 '아름다운 동행' 장학사업에 3천만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차의과학대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서는 차의과학대 이훈규 총장, 지훈상 교학부총장, 정광회 기획처장,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 현병택 사장이 참석했다.

차의과학대 이훈규 총장은 "높은 기술력과 혁신을 통해 에어컨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 캐리어에어컨이 본교 학생들의 꿈을 이루고 궁극적으로 그 학생들이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한 것에 대해 깊이 감사한다"고 말했다.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은 "국내 최고의 보건의료 및 생명과학 특성화 대학인 차의과학대에서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는 젊은 인재들에게 많은 기회가 주어져 훗날 글로벌 리더의 꿈을 실현해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차의과학대는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대학이라는 비전을 실현하고 지역사회 사업장과 함께 생명 사랑의 가치를 공유하는 지역밀착형 사회공헌사업 '아름다운 동행' 공익사업을 진행해왔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