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인천 송도G타워 전망대서 여성 추락해 숨져

송고시간2018-01-04 16:49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G타워 전경[연합뉴스 자료 사진]
G타워 전경[연합뉴스 자료 사진]

(인천=연합뉴스) 윤태현 기자 = 녹색기후기금(GCF) 등 국제기구들이 입주한 인천 송도G타워에서 신원미상의 여성이 추락해 숨져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4일 인천 연수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16분께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G타워(총 33층) 1층 외부 화단에 신원을 알 수 없는 여성이 숨져 있는 것을 이 건물 직원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이 직원은 경찰에서 "건물 1층 밖에서 '쿵'하고 소리가 들려 나가보니 한 여성이 쓰러져 있어 곧바로 경찰에 신고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이 여성이 29층 야외전망대에서 추락해 숨진 것으로 보고 주변 폐쇄회로(CC)TV 영상을 확보해 분석하고 있다.

이 건물 전망대는 33층 홍보관(실내전망대)과 29층 하늘정원(야외전망대) 등 총 2곳이다.

홍보관은 별도 출입절차 없이 1층에서 곧바로 연결되는 승강기로 입장할 수 있지만, 하늘정원은 안내데스크에 신원을 남기고 다른 출입구와 승강기를 이용해야만 오를 수 있다.

이 여성은 안내데스크에 이름을 남기고 29층으로 올라간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신원을 파악 중이며 투신을 단정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tomatoyoo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