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쏘피와 함께하는 래퍼 딘딘의 라이브쇼·팬사인회 24일 개최

송고시간2018-01-18 16:07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쏘피와 함께하는 래퍼 딘딘의 라이브쇼·팬사인회 24일 개최 - 1

▲ LG유니참㈜의 여성용품 브랜드 쏘피가 오는 24일 저녁 7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쏘피와 함께하는 래퍼 딘딘의 라이브쇼·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쏘피 모델 딘딘의 라이브쇼에서는 지난해 발표한 쏘피와 딘딘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MY SOFY'와 KBS 드라마 김과장 OST 'Must Be The Money' 등 딘딘의 대표곡을 생생한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쇼에서는 딘딘과의 미니 토크 및 생애 첫 팬 사인회가 함께 진행된다.

딘딘이 음원 출시 이후 라이브로 선보일 'MY SOFY' 음원은 '그날에 예민하고 지친 여성들에게 힘이 되어 주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지난해 6월 정식 음원 발매 이후 지속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브랜드 음원으로는 이례적으로 100만 건 이상의 유료 스트리밍을 기록했다.

또한, 쏘피와 딘딘이 함께하는 팬 사인회는 사전 초청 이벤트를 통한 참여자 50명과 행사 당일 선착순 참여자 50명으로 구성된 총 100명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사인받는 고객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날 행사에 쏘피 '쉐어패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딘딘의 100만 패드 기부식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쏘피는 지난 2013년 시작한 쉐어패드 캠페인을 통해 국내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의 소녀들에게 지속해서 생리대와 물티슈 등의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쏘피 모델 딘딘의 라이브쇼 및 팬 사인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쏘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