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부산소식] 설맞이 농축산물 직거래 행사

송고시간2018-02-09 08:1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영화의전당 '나루세+오즈'전
영화의전당 '나루세+오즈'전

(부산=연합뉴스) 부산시는 1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부산시청사에서 설맞이 농축산물 직거래 장터 특판행사를 한다.

행사장에는 농협 부산본부에서 추천한 사과, 배, 한라봉 등 과일과 계란, 한우 등을 시중가 대비 20∼30% 할인 판매한다.

직거래장터를 이용하는 고객(당일 5천원이상, 5회 이상 구매) 1천3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미래성장동력산업 육성사업 과제 공모

(부산=연합뉴스) 부산시는 2018년 미래성장동력산업 육성사업 과제를 공모한다.

부산에 있는 중소기업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 기후산업, ICT융합산업, 웰니스산업, 영상콘텐츠산업, 지식인프라산업 등 5개 사업군에서 19개 중점기술분야를 대상으로 한다.

선정된 과제에 대해서는 해당 연구개발 사업의 75%를 부산시가 지원한다.

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신청서를 작성해 오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부산시나 부산테크노파크에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영화의전당 일본 거장 '나루세+오즈'전

농축산물 직거래장터
농축산물 직거래장터

(부산=연합뉴스) 영화의전당 시네마테크는 일본의 거장 나루세 미키오와 오즈 야스지로의 대표작을 상영하는 '나루세+오즈'전을 11일부터 25일까지 연다.

영화의전당은 이번 특별전에 맞춰 나루세 미키오의 영화 '여자가 계단을 오를 때', '방랑기', '흐트러지다' DVD를 발매한다.

이들 세 편의 작품은 나루세 멜로드라마의 정점을 이루는 동시에 일본영화의 황금시대를 대표했던 여배우 '다카미네 히데코'의 출연작들이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