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NYNJA, 블록체인 지원 국제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계획 발표

송고시간2018-02-14 11:38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통합 디지털 시장과 자체 암호화폐 경제 갖춰

-- 소비자와 기업 사용자가 분산 암호화폐 시장에서 언어의 장벽 없이 의사소통, 구매, 판매 및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차 플랫폼 앱

(서울, 한국 2018년 2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인 통신 및 모바일 기술 기업 NYNJA Group Ltd. (https://www.nynja.biz/)가 오늘 NYNJA를 공개했다. NYNJA는 디지털 시장과 암호화폐 지갑이 내장된 최초의 국제 커뮤니케이션 앱이다. 교차 플랫폼 앱 NYNJA는 음성, 텍스트 및 시각 메시징을 견고하고 안전한 사업 관리 및 전자상거래 기능과 결합한다. NYNJA는 자체 재정 에코시스템이자 암호화폐인 NYNJACoin으로 구동된다. 작년 1분기에 개발된 NYNJA는 현재 베타 테스트 중이며, NYNJACoin 공개 토큰 판매는 4월 17일에 시작된다.

공동설립자 겸 CEO Salvatore Guerrieri는 "모바일 메시징 앱은 이미 많지만, 현재 최고의 보안 프로토콜을 바탕으로 개인과 사업 이용자의 메시징 및 거래 수요를 원활하게 지원하는 올인원 커뮤니케이션 앱은 전무한 상태"라며 "NYNJA는 사업자 기반의 온전한 잠재력을 이용하는 동종 최초의 앱으로서, 안전한 블록체인 프로토콜이 지원하는 교차 플랫폼 멀티미디어 앱과 내장된 국제 시장으로 고객에게 힘을 부여한다"고 말했다.

NYNJA 시장은 사용자가 NYNJACoin을 이용하는 공개된 API를 통해 국제적으로 재화와 서비스를 거래할 수 있도록 한다. NYNJACoin은 NYNJA 통합 재정 에코시스템의 ERC20 표준 암호화폐다. 사용자는 NYNJACoin을 이용해 배타적인 그룹에 접속하고, 승인받은 자산이나 적시적인 자문 같은 그룹 내 독자적인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광고를 보고, 스티커팩이나 쿠폰 같은 브랜드 자료를 공유할 때 사용할 NYNJACoin도 받을 수 있다. 사용자의 사회, 소비 및 사업 생활에 따라 각 계정을 정리하고, 사용자가 비싼 외부 결제업체나 내부 플랫폼 요금을 내지 않고 앱 내에서 자유롭게 거래하고, 신속한 국제 결제 이체를 하도록 지원한 안전한 이더리움 지갑도 제공된다. 완전한 확장성을 기반으로 하는 이 개방 소스 플랫폼은 개발자가 부가가치 용도를 추가하며 NYNJA를 구축하도록 지원한다.

NYNJA는 표준 메시징 기능 외에 예정된 메시징과 번역 기능도 제공한다. NYNJA는 모든 플랫폼과 장치에서 국제적이고 통합적이며 안전하게 작동하며, 사용자가 무료 인터넷 전화를 하고, 어떤 단말기로든 전화를 연결하도록 지원한다. NYNJA의 아키텍처는 메시지, 이미지 및 파일을 저장하기 위해 클라우드 데이터 저장을 안전하게 암호화하고, 멋지게 설계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선보인다. 이 인터페이스는 NYNJA의 특허출원 동심바퀴 내비게이션 시스템으로 부각된다. 이 동심바퀴 덕분에 사용자는 엄지 하나만으로 이 앱을 신속하고 간단하게 내비게이션할 수 있으며, 뒤로가기 버튼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NYNJA 공동설립자 겸 사장 Alejandro Gramont는 "세계 인구 중 4분의 1이 모바일 메시징 앱을 사용한다"라며 "그러나 현재 모바일 메시징 앱의 종류는 부족한 편"이라고 말했다. 그는 "왓츠앱과 페이스북 메신저처럼 국제적이지만 너무 기본적이거나 라인이나 위챗처럼 특정 지역에 한정돼 있어, 채택이 제한적"이라면서 "그뿐만 아니라 수많은 메시징 앱은 사업보다는 주로 개인이나 사교적 용도를 목적으로 한다"고 지적했다. 이어 그는 "대부분의 사업 앱은 기업 등급으로 진정 분류되기에는 그 역량이 부족하다"라며 "NYNJA는 블록체인 기반 시장과 재정 에코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것을 포괄하고, 높은 맞춤성을 자랑하는 유일한 커뮤니케이션 앱으로서 그 자체만의 종류를 창출했다"고 설명했다.

NYNJA 앱은 우선 안드로이드, iOS 및 웹 버전으로 출시되고, 맥, 리눅스 및 윈도우 버전은 차후 개발될 예정이다.

NYNJA의 노련한 팀은 CEO/국제 기업가 Salvatore Guerrieri, 공동설립자/사장/COO Alejandro Gramont, 최고기술책임자 Plamen Minev, 공동설립자/최고전략책임자 Marshall Taplits 등으로 구성된다. NYNJA의 자문은 투자자 회의 시리즈 CoinAgenda CEO Michael Terpin, 블록체인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굴지의 서비스 업체 ANX International CEO Ken Lo, Sovereign Group 설립자 Howard Bilton 등으로 구성된다. 그 외에 Digitas Limited 설립자 Miles Pelham과 ANX Digital 사장 Mun Shing Cheong이 자문으로 참여했다.

NYNJA Group Limited에 관한 추가 정보는 https://www.nynja.biz/ 를 참조한다.

NYNJACoin ICO에 관한 추가 정보는 https://nynjacoin.com/ 을 참조한다.

NYNJA 텔레그램 가입(한국어): https://t.me/joinchat/FXJyVUyhZLmTNMEwn5Tvxw

NYNJA 텔레그램 가입(영어): https://t.me/joinchat/FXJyVVC5-hLs9-TwPvcOYw

NYNJA 소개

NYNJA Group Limited는 암호화폐 시장과 암호 지갑이 내장된 최초의 국제 교차 플랫폼 커뮤니케이션 앱을 만든 홍콩 기업이다. NYNJA 앱은 음성, 텍스트 및 시각 메시징을 견고하고 안전한 사업 관리 및 전자 상거래 기능과 결합한다. NYNJA는 자체 재정 에코시스템이자 암호화폐인 NYNJACoin으로 구동된다. 사용자는 NYNJACoin을 이용해 프리랜스 서비스와 가장 재화를 교환하는 것을 비롯해 독점 콘텐츠에 접속하고, 광고를 보거나 브랜드 자료를 사용할 때 사용할 토큰을 받을 수 있다.

NYNJACoin 앱과 토큰 판매에 관한 추가 정보는 https://www.nynja.biz/ 를 참조한다.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202/2047987-1

NYNJA는 곧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맥, 리눅스, 윈도 버전의 기본 개발을 통해 웹에서도 곧 사용 가능하다.

출처: NYNJA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