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Yadea, 2018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후원사로 선정

송고시간2018-02-15 11:38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상하이 2018년 2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전동 오토바이, 전동 자전거 및 스쿠터 제조 분야의 선도기업 Yadea가 2018년 FIFA 월드컵™의 아시아 지역 후원사로 선정됐다. 이로써 Yadea는 아시아 지역 후원사로써 행사 기간에 LED 게시판 노출, 티켓 구매 및 해당 지역의 브랜드 협회를 포함한 다양한 권한을 부여받게 된다.

멀티미디어 배포 자료 전문 보기:

https://www.multivu.com/players/English/8272551-yadea-2018-fifa-world-cup/

FIFA와의 협력은 Yadea에 있어 글로벌 확장 전략을 실행하는 동시에 세계적인 수준의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입증하는 새로운 벤치마크가 될 전망이다. 2001년 설립된 Yadea는 최고급 전기 오토바이, 자전거, 스쿠터를 생산하며, 지속적인 선행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전 세계 66개국으로의 제품 수출을 지원하는 국제적인 판매망을 갖추고 있다.

Yadea Technology Group 회장 Liu Yeming은 “Yadea가 2018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후원사로 선정된 것은 큰 영광”이라며 “가장 주목받는 스포츠 행사 중 하나인 FIFA 월드컵™은 Yadea의 국제화 전략과 프리미엄 포지셔닝에 완벽하게 부합한다”라고 말했다. Yadea는 2018년 피파 월드컵™에 맞춰 홍보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축구 팬들과 어울리는 동시에 프리미엄 전기 오토바이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FIFA CCO Philippe Le Floc'h는 “지역 후원사의 라인업에 Yadea를 맞이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FIFA의 주요 지역인 아시아에서 더 많은 축구 팬을 만날 수 있도록 Yadea와 함께 일하기를 학수고대한다”라며 “Yadea는 젊은이들, 그중에서도 특히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는 우리에게도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다.

최근 수년간 Yadea는 상품을 전략적으로 고급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 행복을 주는 제품을 제공한다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Yadea는 미국의 전기 오토바이 기업인 Lightning Motors, 오스트리아의 유명한 디자인 회사인 KISKA, 오스트리아의 스와로브스키(Swarovski), 그리고 일본의 파나소닉과 협력 협정을 맺고 있다. 더욱이 China National Accreditation Board for Conformity Assessment (CNAS)의 승인을 받은 유일한 국가 수준의 실험실도 보유하고 있다. Yadea는 경주용 오토바이 등급, 자동화 스마트 기술 및 자동 4S 등급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214/2056927-1

Yadea, 2018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후원사로 선정

출처: Yadea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