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가방 도둑 알고보니 '견공'이었네… 경북경찰, 페북에 CCTV 공개

송고시간2018-03-20 18:28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가방 도둑 알고보니 '견공'이었네… 경북경찰, 페북에 CCTV 공개

가방 훔친 범인…알고 보니 견공
가방 훔친 범인…알고 보니 견공

20일 경북지방경찰청에 따르면 A씨는 지난 6일 낮 12시께 경산시 자인면 버스 차고지 인근에서 가방을 잃어버렸다고 신고했다. 경찰은 차고지 주변 폐쇄회로(CC)TV를 확인하다가 개 한 마리가 A씨 가방을 입에 물고 가는 장면을 찾았다. 경찰은 개를 찾던 중 주인이 개가 낯선 가방을 물고 온 것을 보고 신고함에 따라 A씨에게 가방을 돌려줬다. 사진은 개가 A씨의 가방을 물고 가는 모습. [경북지방경찰청 제공=연합뉴스 자료사진]

(대구=연합뉴스) 손대성 기자 = 견공(犬公)이 길에 떨어진 가방을 물고 달아난 장면이 동영상에 찍혀 눈길을 끈다.

20일 경북지방경찰청에 따르면 A 씨는 지난 6일 정오께 경산시 자인면 버스 차고지 인근에서 현금 22만원, 신용카드 등이 든 가방을 잃어버렸다고 신고했다.

이에 따라 경찰은 차고지 주변 폐쇄회로(CC)TV를 확인하다가 개 한 마리가 A 씨 가방을 입에 물고 가는 장면을 찾았다.

A 씨는 차고지 주변에 승용차를 세우고 내리다가 실수로 차 밖에 가방을 떨어뜨린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개를 찾던 중 주인이 개가 낯선 가방을 물고 온 것을 보고 신고함에 따라 A 씨에게 가방을 돌려줬다.

경북경찰청은 최근 공식 페이스북에 개가 범행한 장면이 담긴 CCTV 영상을 공개했다.

네티즌은 이 영상을 보고 '이런 일이'라거나 '절도견'이라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경북지방경찰청 제공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nbo4aTzY-Ww

sds123@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