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딜로이트 안진, 더프라미스와 에코백 페인팅 나눔 캠페인 동참

송고시간2018-04-17 11:0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딜로이트 안진, 더프라미스와 에코백 페인팅 나눔 캠페인 동참 - 1

▲ 딜로이트 안진그룹(대표이사 이정희·이하 딜로이트 안진)은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을 위해 에코백 590개를 직접 만들어 국제구호협력기구 더프라미스에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나눔 활동 일환으로 참여하고 있는 딜로이트 안진 임직원들의 정성을 담아 색칠한 에코백은 가방이 없어 보자기나 비닐을 들고 다니는 동티모르 만레우 마을과 라오스 사이롬 유아부 어린이들에게 전달돼 즐거운 등·하굣길을 선물할 예정이다.

딜로이트 안진 김점표 대외협력본부장은 "에코백 색칠하기는 임직원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어 해마다 참여율이 높은 봉사활동으로, 직원들이 가족들과 봉사활동을 함께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봉사자가 직접 만들어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더프라미스 캠페인은 어린이들의 위생과 교육 증진을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키트 구매비에 포함된 후원금은 교육, 보건위생, 식수 사업에 사용되며, 봉사자가 완성한 물품들은 더프라미스 사업지로 전달된다.

한편, 더프라미스는 2008년에 설립돼 네팔, 동티모르, 미얀마, 인도와 말라위를 중심으로 해외 빈곤층 아동들이 좀 더 행복한 환경에서 살 수 있도록 교육, 보건위생, 지역개발, 긴급구호 등을 통해 지원하고 있으며, 2013년부터 자원봉사자나 기업 사회공헌을 위한 기부 상품 캠페인을 진행해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