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PRNewswire] 제26회 중국(선전) 국제 선물 및 가정용품 박람회, 25일 개최

송고시간2018-04-25 14:21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선전, 중국 2018년 4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Reed Huabo Exhibition이 기획한 선전 선물 및 가정용품 박람회(Shenzhen Gift and Home Fair)가 이달 25일부터 28일까지 선전 컨벤션전시센터에서 개최된다. 선물 및 가정용품에 관한 중국 최대 규모의 전시회이자 종합 마케팅 및 공급을 위한 이상적인 국제 플랫폼인 이번 행사를 통해, 전 세계 구매자를 대상으로 가장 경쟁력 있고 창의적이며 최고 수준의 제품을 선보이고자 하는 중국 및 그 외 지역의 2,500곳 이상의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가 한곳에 모인다.

소비자 신뢰도 향상, 선물 및 가정용품 산업계의 큰 성장

중국 국가발전개혁위원회 웹사이트 기사에 따르면, 올해 중국의 실물경제는 양호한 수준이며, 소비자 신뢰도는 1993년 이후 기록적인 수준에 도달했다고 한다. 해당 보고서는 미국 및 유럽연합 내 소비자 신뢰지수도 향상되고 있음을 제시했다. 이러한 모든 발전은 선물 및 가정용품 산업계에 대한 전망에서 긍정적인 요소다.

제3 전시관 신규 구성: 모바일 전자기기

최근 모바일 전자기기와 웨어러블 기기는 선물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따라가기 위해 새로운 제3 전시관인 ‘모바일 전자기기’ 전시관을 마련했으며, 이를 통해 지능형 제품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전시업체의 80%는 OEM, ODM 및 맞춤형 주문을 처리할 수 있다.

창의적이며, 상표 등록된 선물구역 첫 공개

최근 들어 창의적이며, 상표 등록된 선물이 선물용품 산업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선물용품 제작사는 시장의 잠재력을 불러일으키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능을 제품에 결합하고 있다. 이 구역에는 구매자에게 강한 인상을 주기 위해 10곳 이상의 우수업체가 한곳에 모여 업체별로 섬세한 제품을 선보인다.

완벽한 거래 플랫폼

행사 기간인 나흘 동안 수백 회에 달하는 상호 간 사업거래를 위한 만남이 이뤄진다. 이러한 플랫폼은 세부적인 구매 요구조건을 가진 참가자와 적절한 공급업체를 연결해주며, 이를 통해 전시업체에 더 많은 사업기회를 제공한다.

개장시간 안내:

4월 25~27일: 오전 9시~오후 5시

4월 28일: 오전 9시~오후 4시

Reed Huabo 소개

Reed Huabo는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전시업체로,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행사 기획에 관한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Reed Exhibition의 회원사다. Reed Huabo는 산업계 발전을 주도하고, 전 세계 고객을 위해 지속해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세부정보 및 무료입장권 신청: www.chinagiftsfair.com

출처: Reed Huabo Exhibition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