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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B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선정

송고시간2018-07-18 1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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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혜원 기자
한혜원기자

(서울=연합뉴스) 한혜원 기자 = KEB하나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8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 3년 연속 은행산업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는 기업의 서비스 품질을 손님이 체감한 정도를 측정한 지수다.

서비스 평가단이 33개 산업, 118개 기업·기관을 미스터리 쇼핑 방식으로 방문하고 품질을 평가했다.

하나은행은 1위 선정을 기념해 이날 전국 영업점에서 선정된 '손님칭찬 우수직원'과 '우수 CS(고객만족)리더' 등 직원 100명을 본점으로 초청해 시상식을 했다.

KEB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선정
KEB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선정

KEB하나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8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3년 연속 은행산업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열린 인증식에서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오른쪽)과 박내회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 제공=연합뉴스]

hye1@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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