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맥도날드서 직원에게 음식 던진 '갑질' 고객…경찰 수사

송고시간2018-11-14 16:05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보배드림 영상 캡처]

[보배드림 영상 캡처]

(울산=연합뉴스) 김용태 기자 = 울산시 북구의 한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고객이 직원을 향해 음식을 던져 네티즌의 공분을 산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4일 울산 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매장 점주가 음식을 던진 고객을 경찰에 폭행 혐의로 고발했다.

점주는 경찰 조사에서 "해당 고객은 직원이 주문을 잘못받았다는 이유로 직원에게 욕을 하고 음식을 던졌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피해자인 직원과 피고발인인 고객을 차례로 불러 사건 경위 등 사실관계를 확인할 예정이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피해 사실을 확인했고, 직원 보호와 피해 구제를 위해 경찰에 고발했다"며 "직원이 고객의 진정한 사과를 받기를 원하고 있으므로, 필요한 모든 조치를 다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3일 자동차 전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관련 영상이 올라와 지금까지 조회 수가 25만건이 넘었다.

26초짜리 이 영상에는 커뮤니티 회원이 지난 11일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기다리던 중 목격한 앞 차량 운전자의 '갑질' 모습이 담겼다.

영상을 보면 앞 차량 운전자가 자신이 주문한 음식을 받은 뒤 직원과 몇 마디 나누다 갑자기 직원에게 제품을 던지고 그대로 가버린다.

이 회원은 "지켜보던 저와 아내는 황당해하고, 맞은 직원은 울고 있었다"며 "제 생각에는 주문 실수 문제로 추정된다"고 했다.

이 회원은 이어 "USB에 블랙박스 원본 영상과 커뮤니티에 게시한 영상을 저장한 뒤 매장을 방문해 전달했고, 국민신문고에 신고도 완료했다"며 "앞으로 과정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보배드림 제공]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58Z2XJkbSw0

yongta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