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오늘의 연예가] 아이유·장기하, 교제 3년여 만에 결별…"선후배로 남기로" 外

2017-01-23 18:27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오늘의 연예가입니다.

▶ 아이유ㆍ장기하, 교제 3년여 만에 결별

가수 아이유와 장기하 씨가 교제 3년여 만에 헤어졌습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각자 일에 매진하면서 자연스럽게 소원해졌고 이달 들어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5년 10월 교제 사실이 공개되며 11살 차이 연인으로 화제가 됐습니다.

▶ 공유, '도깨비'로 광고 폭주…"웨이보 검색어 1위"

마지막회 시청률이 케이블 드라마로는 처음 20%를 넘을 정도로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 '도깨비'의 주연 배우 공유가 광고계에서도 대박을 쳤습니다.

영화 '부산행'과 '밀정'의 성공으로 지난해 9개의 광고를 계약했던 공유는 비슷한 개수의 신규 계약을 체결할 전망입니다.

또 지난해 1년 광고에 10억원 안팎이었던 모델료도 수 억원씩 더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도깨비'는 중국에서 공식적으로 금지된 콘텐츠지만 공유는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 씨스타 효린, 3월 미국 클럽투어…뉴욕ㆍLA 공연

씨스타의 효린이 오는 3월 미국 클럽 투어에 나섭니다.

효린은 미국 트랜스페어런트 에이전시와 손잡고 3월 중순 미국 뉴욕과 로스앤젤레스 클럽에서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효린은 3월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음악축제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 참가하며 이번 투어를 계획했습니다.

▶ 빅뱅, 홍콩서 10주년 투어 마무리

그룹 빅뱅이 홍콩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했습니다.

빅뱅은 지난 21일과 22일 홍콩에서 열린 콘서트를 끝으로 지난해 7월부터 시작된 10주년 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했습니다.

빅뱅은 세계 6개 도시에서 24회 공연을 펼치며 관객 112만 명을 동원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