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김장훈, 공연티켓 사기당한 팬 위해 깜짝공연

송고시간2012-09-11 09:46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피해액 대신 보상..팬들 부담 덜어주려 공연은 유료로"

김장훈, 공연티켓 사기당한 팬 위해 깜짝공연
"피해액 대신 보상..팬들 부담 덜어주려 공연은 유료로"

(서울=연합뉴스) 이연정 기자 = 가수 김장훈이 자신의 공연 티켓을 구하려다 사기를 당한 팬들을 위한 공연을 마련했다.

김장훈은 지난 10일 밤 미투데이(me2day)를 통해 오는 13일 오후 8시 마포구 서교동 클럽 '타'에서 '상사병 콘서트'란 타이틀로 콘서트를 연다고 알렸다.

그는 지난 2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자신의 단독 공연 당시 티켓 및 숙소 예약 사기를 당한 팬들을 위로하기 위해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며 "'상하이에서 사기 맞아 병난 팬들을 위한 콘서트'라는 뜻으로 타이틀을 '상사병 콘서트'라 정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사기당한 몇 분이 (피의자를) 고소했다는데 돈을 돌려받기에는 시간이 많이 걸릴 듯하니 일단 제가 물어드릴 것"이라면서 사기를 당한 팬들이 공연장에 찾아오면 자신이 대신 피해액을 보상해 줄 것이라고 밝혔다.

김장훈의 소속사는 "김장훈은 상하이 공연 때 팬 수십 명이 15만-50만 원 가량의 사기를 당했다는 소식을 듣고 고민 끝에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면서 "단순히 피해액을 돌려주는 자리라면 팬들이 부담스러워 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공연은 유료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피해를 본 팬 중 공연장에 오지 못하는 팬들에게는 추후 개별 보상을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김장훈, 공연티켓 사기당한 팬 위해 깜짝공연 - 2

rainmaker@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