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LG전자, 고객 참여 '3D 마케팅'

송고시간2012-07-05 06:00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LG전자, 고객 참여 '3D 마케팅'

(서울=연합뉴스) 김태종 기자 = LG전자[066570]는 오는 27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고객 참여형 소셜 무비 캠페인 'LG 미션 3D' 행사를 벌인다.

소셜 무비는 소비자가 영화 속 주인공이 되거나 영화의 스토리를 선택해 나가는 방식의 영화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이다.

LG전자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LGstory)에 접속, LG전자가 제작한 'LG 미션 3D' 영화 등장인물로 참여해 본인이 출연한 영화를 감상하고 공유할 수 있다.

'LG 미션 3D'는 4분 30초 분량의 블록버스터 영화로 국제정보기구 요원들이 폭탄테러를 감지한 후 이를 막기 위해 폭탄 제거 전문가를 찾는 과정을 담았다.

사용자와 페이스북 친구들의 이미지가 폭탄 전문가 후보자로 등장한다.

LG전자는 또 페이스북 방문자들이 영화에 등장한 3D 제품 중 갖고 싶은 제품과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D 영화예매권과 음료이용권도 제공한다.

LG전자는 지난 4월 말 스페인, 독일 등 유럽에서 시작한 이 캠페인을 한국에 이어 글로벌 지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LG전자, 고객 참여 '3D 마케팅' - 2

taejong75@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