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진짜사나이' 촬영팀 차 등 5중 추돌…김영철씨 손가락 골절(종합)

송고시간2015-11-02 11:24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대구-포항 고속도로서 20여명 부상해 병원 이송

대구-포항 고속도로 5중 추돌 사고
대구-포항 고속도로 5중 추돌 사고

(경주=연합뉴스) 2일 경북 경주시 강동면 다산리 포항방향 대구-포항 고속도로에서 5중 추돌사고가 났다. 이 사고로 MBC 예능프로그램인 '진짜사나이' 촬영팀 2대를 포함한 차 5대 파손됐다. << 경북지방경찰청 제공 >>

(경주=연합뉴스) 임상현 손대성 기자 = MBC 예능프로그램인 '진짜사나이' 촬영팀 2대를 포함한 차 5대가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가 났다.

2일 오전 6시께 경북 경주시 강동면 다산리 포항 방향인 대구-포항 고속도로에서 5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경찰은 카니발 승용차(운전자 이모·24)가 앞서 가던 2.5t 화물차(운전자 전모·60)를 들이받은 뒤 뒤따르던 승합차 3대가 화물차를 받는 등 잇따라 추돌했다고 밝혔다.

카니발 승용차에는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 출연자인 코미디언 김영철씨가 타고 있었다.

또 사고가 난 승합차 가운데 1대에는 '진짜사나이' 촬영팀이 타고 있었다.

영상 기사 '진짜사나이' 촬영팀 5중 추돌…김영철씨 부상
'진짜사나이' 촬영팀 5중 추돌…김영철씨 부상

오늘 오전 6시쯤 대구-포항 고속도로 하행선 경북 경주 구간에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의 '진짜사나이' 촬영팀 차량 등이 5중 추돌사고가 났습니다. 이 사고로 카니발 승용차에 타고 있던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 출연자 코미디언 김영철씨가 손가락 골절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사고가 난 승합차 중 1대에 타고 있던 '진짜사나이' 촬영팀 등 20여명이 크고 작은 부상으로 병원에 이송됐습니다. 당시 '진짜사나이' 촬영팀은 방송 촬영을 위해 포항으로 가던 길이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yjebo@yna.co.kr

이들은 '진짜사나이' 방송 촬영을 위해 포항으로 가던 길이었다.

사고로 김영철씨 등 20여명이 크고 작은 부상으로 병원에 이송됐다.

경찰 관계자는 "김영철씨는 손가락 골절상을 입었고 다른 촬영팀 차량 운전자와 탑승자는 가벼운 통증을 호소하고 있다"며 "현재 다른 차에 탄 부상자 상황도 파악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고 여파로 이 일대 교통이 한동안 지체현상을 빚다가 오전 9시 20분께 정상화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shlim@yna.co.kr, sds123@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