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서태지와 아이들' 이주노, 성추행 혐의로 경찰 출석

송고시간2016-06-30 15:34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서태지와 아이들' 이주노, 성추행 혐의로 경찰 출석

영상 기사 '서태지와 아이들' 이주노, 성추행 혐의로 경찰 출석
'서태지와 아이들' 이주노, 성추행 혐의로 경찰 출석

성추행 혐의를 받고 있는 그룹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 이주노 씨가 경찰에 출석했습니다. 오늘 오후 3시쯤 서울 용산경찰서에 출석한 이 씨는 성추행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아무런 답변을 하지 않은 채 조사실로 들어갔습니다. 앞서 이 씨는 지난 25일 새벽 3시쯤, 서울 이태원의 한 클럽에서 여성 2명을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당시 경찰은 신고를 받고 출동했지만 이 씨가 현장에 없어 피해자 2명을 상대로만 조사를 마쳤습니다. 이 씨는 2002년 나이트클럽에서 만난 여성을 자신의 음반 작업실로 데려가 추행한 혐의로 입건되기도 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서울=연합뉴스) 박경준 기자 = 클럽에서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입건된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이주노(49·본명 이상우)씨가 30일 경찰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했다.

이씨는 이날 오후 3시 서울 용산경찰서에 도착해 조사를 받고 있다.

검은 정장을 입고 뿔테 안경을 쓴 채 굳은 표정으로 나온 이씨는 변호사와 함께 경찰서에 들어갔다.

이 과정에서 이씨가 취재진이 만들어 놓은 포토라인을 무시한 채 옆문으로 입장하는 바람에 한 시간 가까이 기다린 일부 기자들이 항의하기도 했다.

이씨는 애초 오후 1시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을 예정이었으나 변호사를 통해 출석 시간을 두 시간 미뤘다.

이씨는 25일 오전 3시께 이태원의 한 클럽에서 여성 두 명을 강제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피해자들은 앞서 경찰 조사에서 이씨가 술에 취한 채 다가와 뒤에서 끌어안았고, 이를 피했지만 이씨가 재차 접근해 강제로 가슴 등을 만졌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당시 상황이 담긴 폐쇄회로(CC)TV 영상을 확보해 조사를 해왔다.

'서태지와 아이들' 이주노, 성추행 혐의로 경찰 출석 - 2

kjpark@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